통합검색
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Home  :  사업분야  :  CI/BI/Symbol
제품/서비스가 지닌 특성과 장점, 이에 대한 핵심가치,
그리고 이를 추구하는 고객가치에서 핵심 포인트를 찾아 고객의 인식 속에 브랜드를 위치시키는 포지셔닝을 설정합니다.
포지셔닝의 핵심은 차별화에 있습니다. 소비자의 인식 속의 특정 위치를 점유하기 위해서는 소비자가 인식할 수 있는 차이점을 만들어 내어야하는데 성공한 브랜드들의 공통점의 정확한 포지셔닝에 따른 그들만의 브랜드 약속을 제시하고 이 메시지를 브랜드 파워를 증진시키기 위해 각종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일관되게 이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브랜드 가치 포지셔닝 구축
(주)끌림아트는 철저히 시장조사를 분석하여 브랜드의 가치 포지셔닝을 구축합니다.
브랜드 전략에 기반한 프로모션을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체화하면서 이 또한 고객에게 브랜드가치 포지셔닝을 최상의 이미지로 표현할 수 있는 제품/서비스, 핵심가치, 고객가치의 최대 접점을 파악하고, 형성된 브랜드 포지셔닝에 맞는 프로모션을 적용할 때 성공한 브랜드가 형성될 수 있는데 트랜드, 제품/서비스의 탄생, 고객 니즈, 포지셔닝, 프로모션 등은 모두 고객을 위해 형성됩니다.
각각의 단편적인 시각에서 형성된 방향은 고객들을 분산시키게 됩니다.
계약 후 CIP 유형 체크서와 응용시스템 체크서를 FAX나 E-mail로 보내 회신을 받은 후 진행됩니다.
특징을 고려하여 시장현황, 브랜드 차별화 전략, 이미지 도출전략 등
브랜드의 컨셉을 정하고 디자인팀 전체 회의를 합니다.
1) 디자인팀 시안 작업
2) (주)끌림아트 내부 리뷰
3) 내부 수정 진행
4) 시안 완성
(시장조사와 회의결과, 체크서를 토대로 시안작업을 진행합니다.
클라이언트 컨펌 전 내부 리뷰를 거쳐 최종 수정 후 시안작업이 완료됩니다.)
3개의 시안이 정리되어 클라이언트에게 제시되고 클라이언트가 선택한 시안에서 미세한 부분까지 수정 및 보강하여 최적화된 로고를 완성합니다.
최종 선택한 시안으로 패키지 사양에 맞는 베이직 시스템(심벌마크, 로고 타입, 전용색상, 패턴, 컬러시스템 등)이 진행됩니다.
패키지 사양에 맞는 응용시스템(명함, 소봉투, 대봉투 등) 작업을 진행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사이트맵   찾아오시는 길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온라인문의
(주)끌림아트 (420-816)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447 송내리더스텔 706호 Tel : 032-676-2647
CEO : 박정은, 사업자등록번호 : 269-12-0012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2-경기부천-1280호, 개인정보관리자 : 이규리
Copyright(c) 2012 kklimart.co.kr. All rights reserved.